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 김구라 씨의 아들인 가수 그리에게는 23살 터울의 동생이 생기게 됐습니다.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방송인 김구라(51)이 늦둥이 아빠가 됐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23일 mbc '라디오스타'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래퍼 그리, 22살 아래 동생 생겼다.' 김구라의 재혼 아내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인 것으로 확인 .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아들인 가수 겸 방송인인 그리(본명 김동현)에게는 23살 터울 동생이 생겼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래퍼 그리, 22살 아래 동생 생겼다.' 김구라의 재혼 아내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인 것으로 확인 . 방송인 김구라(51)이 늦둥이 아빠가 됐다.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아들인 가수 겸 방송인인 그리(본명 김동현)에게는 23살 터울 동생이 생겼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김구라의 둘째 부인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둘째.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 23일 mbc '라디오스타'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래퍼 그리, 22살 아래 동생 생겼다.' 김구라의 재혼 아내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인 것으로 확인 .
방송인 김구라(51)이 늦둥이 아빠가 됐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김구라 씨의 아들인 가수 그리에게는 23살 터울의 동생이 생기게 됐습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김구라의 둘째 부인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둘째.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래퍼 그리, 22살 아래 동생 생겼다.' 김구라의 재혼 아내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인 것으로 확인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23일 mbc '라디오스타'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아들인 가수 겸 방송인인 그리(본명 김동현)에게는 23살 터울 동생이 생겼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23일 mbc '라디오스타'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김구라의 둘째 부인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둘째.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방송인 김구라(51)이 늦둥이 아빠가 됐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23일 mbc '라디오스타'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김구라의 둘째 부인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둘째. 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 '래퍼 그리, 22살 아래 동생 생겼다.' 김구라의 재혼 아내 a씨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인 것으로 확인 .
김구라 : ê¹êµ¬ë¼, ììë¶ ë°ì¸ ì¬ê²½ @íë§ìº í" 131216 - YouTube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김구라 씨의 아들인 가수 그리에게는 23살 터울의 동생이 생기게 됐습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아들인 가수 겸 방송인인 그리(본명 김동현)에게는 23살 터울 동생이 생겼다. 방송인 김구라가 둘째 아이를 가졌다.